오리진보다 넓은 공간에서 바로 조리해 먹는 즉석 떡볶이 메뉴로 특화되어 있으며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토핑을 골라서 먹는 재미가 더해져 있는 아딸 플러스 매장입니다.
아딸 오리진
추천 평형
8 ~ 15평
1층 추천
1세대 떡볶이 프랜차이즈 첫 모델이 되었던 아딸 매장
국민들이 아딸 떡볶이에 대한 추억을 제일 많이 기억해 주는 매장 형태입니다.
주거 상권이 밀집된 곳과 포장이 많은 상권으로 집중 오픈이 되었던 매장으로 아딸 시그니처 메뉴의 판매가 높은 매장입니다.
아딸 특수상권
추천 평형
4.5~8평
소형 평수 가능
다양한 특수 상권에 오픈되는 매장타입
특수 상권은 일반 로드 매장 형태가 아닌 백화점, 대형마트, 리조트, 고속도로 휴게소, 지하철, 기차 역사 등 다양한 특수 상권에 오프되는 매장타입입니다. 아딸 특수 상권은 아딸 시그니처 메뉴 포장 판매가 많은 매장 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형태의 간이 휴게소 타입의 매장으로 회전율이 높은 매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