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한국 떡볶이의 시그니쳐 브랜드 '아딸'

딸과 같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떡볶이

아딸은 소스 표준화로 전통 거리음식 떡볶이를 프렌차이즈화 하는데 성공, 지금까지 가장 많은 매장을 오픈 해왔으며 현재까지도 ‘아딸 오리지널’, 패밀리 레스토랑 개념의 ‘아딸 블랙’, Shop in Shop ‘아딸 씨스’ 배달 전문가맹점 ‘아딸 엣홈’ 등의 시대성을 반영해가며 다양해진 상권별로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진화하며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지닌 혁신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아빠과 함께하는 추억이 있는 떡볶이

‘맵다, 달다’가 아닌 ‘맛있는 떡볶이’라는 이미지를 갖게 된 아딸.
떡볶이, 어묵육수, 튀김가루, 탕수육, 튀김 전용 식용유 등의 다양한 특허들을 출원하고 위생수준 향상으로 식품 의약안전처 수상, 세계 소스 박람회 우수기업상,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수상 등을 이어가며 세대를 아우르고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맛의 정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매장 매출 증대에 최적화 된 ‘아딸 매장 시스템’

가맹문의 1522-1972

addal1972@hanmail.net

20220915_아딸_메인_소스_009-min